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나태주와 함께하는 시와 음악이 있는 콘서트

기사승인 2021.07.14  03:20:41

공유
default_news_ad2

- 예술숲 '사랑에 답하다'

 나태주 시인이 직접 읽어주는 시에, 작곡가 박경훈이 아름다운 선율로 온기를 불어 넣고, 앙상블 더류의 품격있는 연주와 여러 가수들의 노래가 함께하는 오디오 북 「사랑에 답하다」에 수록된 시와 음악이 있는 콘서트가 열린다.

예술숲의 <사랑에 답하다> 가 2021 서울남산국악당 주제공모형 기획대관 공모사업 <남산, WE:路>의 네 번째 선정작으로 7월 16일(금) 오후 7시 30분 서울남산국악당 크라운해태홀에서 선보인다.

<사랑에 답하다>는 시인 나태주와 함께하는 시와 음악이 있는 콘서트다. 2012년 봄, 광화문 교보문고 글판에 <풀꽃>이라는 시로 무한 감동을 선물해준 한국의 대표 풀꽃시인 나태주. 그의 시가 아름다운 선율의 날개를 달고 관객들의 곁으로 찾아온다.

 

 풀꽃시인 나태주 외에도 국악계의 쇼팽을 넘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작곡가 박경훈을 필두로 개성있는 목소리를 지닌 다섯명의 가수들과 매년 새롭고 참신한 기획과 순수 창작곡 레퍼토리로 관객을 만나는 앙상블 더류, 첼리스트 박건우 등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하는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다.

 

 공연을 기획하고 제작한 예술숲 김면지 대표는 “이번 <사랑에 답하다> 공연은 2021년 제작한 풀꽃시인 나태주 육성 오디오북 <사랑에 답하다>에 수록된 12곡의 창작곡 전 곡을 선보인다. 시에 붙여진 아름다운 선율이 날개가 되어 힘겨운 삶에 대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감동적인 공연이 될 것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감동적인 시에 품격있는 연주와 노래가 함께 어우러지며 공연장을 찾는 모두가 따뜻하게 위로받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또한 시인 나태주가 직접 공연에 참여하여 관객들에게 진솔한 이야기를 전함으로써 소중한 이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남산국악당은 지난 2월 ‘2021 서울남산국악당 주제공모형 기획대관사업 <남산,WE:路>’를 통해 예술인에게는 다시 무대에 오를 기회를, 코로나로 지친 관객에게는 다시 공연을 즐길 기회를 제공하고자 5개의 전통공연예술단체를 선정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좌석 한 칸 띄어 앉기를 적용하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남산국악당 홈페이지(www.hanokmaeul.or.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강영우 기자 press@ithemove.com

<저작권자 © THE MOV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