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와치(SWATCH), 하우 마제스틱 출시_스와치와 함께하는 여왕의 70주년

기사승인 2022.02.13  11:54:56

공유
default_news_ad2

 

 

스와치(SWATCH) 신제품 ‘하우 마제스틱(HOW MAJESTIC)’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시계 기업 스와치그룹의 브랜드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신제품 ‘하우 마제스틱(HOW MAJESTIC)’을 선보인다.

하우 마제스틱은 영국 엘리자베스 2세의 즉위 70주년 기념식인 ‘플래티넘 주빌리(Platinum Jubilee)’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됐다. 화이트 색상 다이얼에는 왕실을 대표하는 견종인 웰시 코기와 블랙 하이힐, 핸드백 등 시그니처 룩을 입고 있는 엘리자베스 2세가 새겨져 있다. 의상 컬러가 바뀌는 캘린더 휠은 T.P.O(시간, 장소, 상황)에 따라 다양한 색상의 복장을 선보여 온 여왕에 대한 경의를 담고 있다.

 

스와치 로고 상단에 위치한 골드 크라운과 엘리자베스 2세의 재위 기간을 표현한 70개의 골드 도트는 플래티넘 주빌리를 기념하는 시계다운 장엄함을 자아낸다. 매트한 텍스처의 화이트 컬러 케이스와 스트랩은 메탈릭한 효과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느낄 수 있다.

 

스와치 마케팅 담당자는 “엘리자베스 2세는 70년이라는 시간 동안 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능력을 보여준 대중 문화와 패션계의 세계적인 아이콘”이라고 소개하며, “신제품 하우 마제스틱을 통해 영국 왕실의 절제된 고급스러움은 물론, 스와치 특유의 경쾌함을 느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와치가 선보인 하우 마제스틱은 전국 스와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인 스토어(https://www.swatch.com/k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수민 기자 Press@ithemove.com

<저작권자 © THE MOV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