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서울숲의 자연과 재즈_ 2018 서울숲재즈페스티벌

기사승인 2018.10.03  05:11:27

공유
default_news_ad2

올해 2회를 맞이한 서울숲 재즈 페스티벌이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주최로 성수동 소재 서울숲에서 오는 10월 6일(토), 7일(일) 양일간 열린다. 서울숲 가족마당 일대,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진행 되는 음악 페스티벌로 올해는 언더스탠드 에비뉴까지 스테이지를 확대해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해진 무대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송영주 트리오, 선우정아, 주윤하, 멜로망스 정동환과 소란 이태욱의 콜라보레이션 등 국내 재즈 최고 뮤지션과 신예 뮤지션, 매니아층부터 대중가요를 아우르는 뮤지션 등 최대 50여 팀을 선정, 전년도보다 풍성하고 특색 있는 컨셉으로 관객들의 다양한 음악 취향을 반영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작년부터 이어온 캠페인도 진행된다. 서울숲 재즈 페스티벌은 자연과 함께 즐기는 페스티벌로, 환경보호의 일환으로 도시락 인증샷 이벤트, 텀블러 이용고객 음료리필 이벤트 등 관객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책 읽는 공원’인 서울숲 테마에 맞게 전국의 동네서점과 함께하는‘숲 속의 책방’과‘북 큐레이션’등 책과 함께 즐기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성동구민에게 주어지는 특별 혜택도 있다. 성동구민은 현장 구매 시 1일권 60,000원을 할인 된 가격 55,000원에 구매 할 수 있으며 인터넷 예매, 현장 구매 상관없이 티켓 구매 시 기념품을 증정한다. 서울숲 재즈 페스티벌의 공식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예스 24, 네이버 예약을 통해 판매 되며, 1일권은 55,000원, 양일권은 88,000원, 청소년권은 33,000원이다.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sdfac.or.kr)와 공식 홈페이지(www.seoulforestjaz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6-7 서울숲 일대

강영우 기자 Press@ithemove.com

<저작권자 © THE MOV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